먹고 그리자♬/먹고

인천 관교동 맛집 단골각 불맛 제대로 나는 중화요리 전문점 추천

꾸보 2023. 7. 20. 12:45
728x90
반응형
SMALL

 

 
 

https://youtube.com/shorts/EHtX-44Y9c0

인천 관교동 맛집 단골각 불맛 제대로 나는 중화요리 전문점 추천

주소 : 인천 미추홀구 경원대로716번길 82 1층(관교동)

연락처 : 032-446-0722

동아아파트 맞은편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짜장면도 좋아하고, 짬뽕도 좋아해서

중화요리 전문점을 자주 가는 편인데요~

이번에 간 관교동 맛집인 단골각은 인위적인 불맛이 아닌 찐 불맛으로

왜 가게명이 단골각인지 알게되는 그런 중화요리 전문점이여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단골각의 메뉴판이에요~

짜장면 6,500원부터 시작해서 세트메뉴

그리고 술안주로도 좋은 메뉴들도 가득합니다~

저희는 중화요리전문점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기본 메뉴인 간짜장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실내의 모습입니다~

테이블마다 간격이 굉장히 넓찍넓찍되어있었구요~

쾌적했어요~

저는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소화가 안된 상태에서 가서

메뉴를 더 많이 주문하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는데요.

확실히! 관교동 맛집인 단골각의 경우에는 한번가고 땡하지 않을

고런 맛이였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아..지금 적고있는 지금도 군침이 마구 마구 도는데요.

이렇게 중화요리는 만들어서 바로먹으면 진짜 맛있지만,

동네에서 주문해서 드시고 또 재주문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더라구요~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그런지 1인세트 주문도 많이 들어오시는 듯!

 

 

짬뽕~

싱싱하고 아삭해보이는 숙주가 듬뿍들어가 있구요

해산물도 양파도 아주 푸짐했습니다~

 

 

탕수육~

야채를 아낌없이 채썰어 얹어주셨는데요~

요즘 야채 금값이라 요렇게 야채를 아껴주시지 않는

식당은 정말이지 사랑입니다.

 

 

 

비벼 비벼~ 간짜장을 열심히 비벼대는 첫째!

짜장면에 진심인 모습이네요~

원래 저희집 어린이들은 간짜장보다 일반짜장면을 더 좋아하지만,

제가 간짜장이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어보였어요!

 

 

 

 

첫째가 열심히 관교동 맛집 단골각의 짜장면을 비비는동안,

저는 탕수육을 하나 집어먹어봤는데요.

우와.. 여기 탕수육 진짜 맛있어버리네 ㅜ

기름쩐내도 안나고 바삭하고 촉촉하고, 큼지막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간짜장을 주문하니 나온 계란!

계란에는 흰자와 노른자가 있지요~ 제 딸들은 서로 계란에 대해선

취향이 확고하게 갈리는데요~

둘째는 노른자를 좋아하고, 첫째는 흰자를 좋아해서 둘째가 노른자를 쏙 빼먹고

언니에게 흰자를 건내줍니다ㅎ

 

 

 

 

짜장면 솜사탕 만들기 성공!

굳이 저렇게 솜사탕모양으로 만들어 한입에 모두 먹어버립니다ㅎ

대단한 친구네요ㅎ 엄마가 해준밥은 이렇게 안먹자나 어린이~?

중화요리 잘하는 집! 하면 불맛이 예술인 집이 손에 꼽히는데요~

확실히 한입 먹었을때 느껴지는 중화요리 특유의 불맛이 확! 느껴지는게

아! 여긴 무조건 맛집이다 생각되어 지더라구요~

 

 

 

 

먹어도 먹어도 끊이지 않는 해산물!

해산물이 듬뿍들어있어서 그런지 육수맛이 끝내줬는데요~

냉동해산물을 해동을 잘못해서 넣거나 하면 그 머랄까.

약품맛? 이 나는 곳도 있는데..

요기 관교동 맛집 단골각의 짬뽕은 개운하고 시원하고 신선한 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짬뽕도 굉장히 맘에 들었던 맛집입니다.

 

 

탕수육맛에 푹 빠진 둘째!

워낙에 딱딱한 고기를 싫어해서 잘 안먹는데요

탕수육이 워낙 부드럽고 쫀득해서

입에 아주 잘 맞나보더라구요~

탕수육 소스도 정말 맛있는 관교동 맛집이였습니다~

관교동 동아아파트 맞은편! 남인천여자중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 단골각 추천드려요~

저희는 관교동제3노외주차장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