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그리자♬/먹고

송도 맛집 대단한돈까스에서 가족 데이트 스테이크까지 맛있는 돈까스 식당

꾸보 2023. 12. 7. 13:02
728x90
반응형
SMALL

https://youtube.com/shorts/CFoYQPsM7Ms?si=smXU8qCdWYnNLfpK

 

송도 맛집 대단한돈까스에서 가족 데이트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124호

연락처 : 032-811-2646

영업일 영업시간 : 11:00~21: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매주 월 휴무)

 

 

 

안녕하세요~

송도 대단한돈까스에 방문했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남기는 찐 리뷰에요~

 

 

넓고 쾌적한 실내인테리어!

좌석에 앉아 키오스크를 이용해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돈까스외에도 스테이크가 있어요~

간 날이 스테이크 할인행사중이라 완전 득템!

 

 

 

대왕돈까스, 치즈까스, 대단한스테이크, 치킨가라아게, 모닝빵, 스프추가!

밥추가 주문완료!

밥추가는 무료더라구요~

 

 

 

스프가 가장먼저 준비됩니다~

일단 어린이들 스프 매니아들이라 제 앞에 스프는

한입먹고 빼앗김..ㅋㅋ

 

 

주문한 돈까스를 기다리는 동안 인테리어 구경을 하고 있는데,

와인 콜키지를 신청할 수 있더라구요~

와인을 갖고 오시면 셋팅해주시는데 5천원이에요~

 

스테이크에 와인조합 못참쥬!

 

 

 

따뜻하게 구워진 모닝빵

진한 버터향이 진심 맛나부려요~

 

그리고 치킨가라아게 꼭 드세요!

엄청 부드럽고 맛있음♥

 

주문한 메뉴들이 모두 다 나왔어요~

와! 돈까스 엄청 크고!!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너무 잘나와서 놀랐어요!

타 가게에서 먹으면 3만원 넘게 줘야하는 비쥬얼인데!

15,900원이라니! 미춋다! (저흰 할인행사중이라 13,900원에 머금 야호)

 

 
 

 

먹기전 가족 추억사진도 찍고~

아! 까먹고 아빠를 안찍어드렸네?

티는 안나지만 너희들도 소듕하지만 엄마는 아빠도 소듕하단다 ㅋㅋ

 

 

서울 모 돈까스 전문점에서 종잇장 돈까스를 먹었던 기억이있는데..

요기 대단한돈까스 송도본점의 돈까스는 정말이지 감동이네요~

 

대왕돈까스인데 고기 도톰한거 보세요~!

질기지않고 넘나 부드럽고 맛나부려서 깜짝놀랐답니다!

뭔가 기름진맛없이 달콤 깔끔한게 질리지 않는 맛!

 

 

 

고기만큼 야채도 애정하는 저인데

방토가 3개에 버섯 듬뿍!

브로콜리도! 브로콜리는 사진보고 기억남ㅋㅋㅋ

나오자마자 사진찍고나서 둘째가 뇸뇸 한것같네요

 

 

솔까 돈까스 전문점이라 스테이크는 기대 안했는데..

호텔리어 출신 이탈리아 요리사님의 요리라 그런건지 몰라도

진짜 감동적인 스테이크 맛이였음돠...

아..이 가격 실화냐며..

 

우걱우걱 맛있게도 먹네요~

사실 어제도 돈까스를 먹었지만 오늘 먹는 돈까스를 더 잘먹는건

안비밀ㅋㅋㅋ

 

 

워낙에 돈까스 양이 많다보니

요로코롬 셀프바에 가시면 포장해가실 수 있는 용기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남편님 오랫만에 아주 턱끝까지 차오르게 먹었다며

대만족하심ㅋㅋㅋ

 

 

 

네이버 리뷰 작성 이벤트로 리뷰 작성하고

요로코롬 사이다도 받고 개이득!

 

혹시 송도 테크노파크역 현대아울렛, 송도트리플스트리트 가실 일 있으시면 꼭! 가보세요~ 넘나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옆 건물인 송도더샵트리플타워SM1에 있어요~

주차무료~!!

 

분명 어제 완죤 배불리 먹었는데, 오늘 또 먹고싶은건 왜일까요~

 

728x90
반응형
LIST